KT ARS 일시정지 요금과다 청구

Posted 2015. 2. 28. 16:56

KT ARS를 통한 핸드폰 일시정지 시스템 오류있습니다.

이로 인해 최대 3500원정도의 기본 유지요금만 청구가 되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전부 청구가 되버립니다.

상담원이 이를 확인해 주는데 무려 한달이라는 기간이 걸렸습니다.

 

그리고는 죄송하다며 과다 청구된 부분 다음달에 감액처리해주겠다고만 합니다.

정말 짜증나기 그지 없네요.

ARS시스템에 한번 전화하고 나면 30분 이상 신경써야 하고 벌써 몇번이나 전화를 한건지...

 

혹시나 ARS를 통해 일시정지 했던 분들은 다시 한번 확인해 보세요.

요금이 잘못 청구되고 있는지를...

 



  1. 미빈

    | 2019.11.20 10:51 | PERMALINK | EDIT | REPLY |

    어떻게 해지하는것만 문제가되고 과잉청구가 되는건지...7개월 과잉청구 하고 두달만 크레딧을준다니. 크게인심쓴 듯...두달것만이라도 해 줘서 고맙다고 인사하는 나는 뭔지...고객 서비스가 고객을 위해 존재한다고 착각하고 살 뻔 했다...

  2. 미빈

    | 2019.11.20 10:52 | PERMALINK | EDIT | REPLY |

    두 달 크레딧 받으려고 혈압 올린거 생각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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